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회원등록 비번분실
Home Intro
2013년 스폰서
지역 낚시용품점
초빙강사 블로그

오늘 생일자 이달 Point 지역별
동호 1/16 +  
FreeStyle 1/16 +  
cache update : 120 minute


회 원 수 : ToDay 0,Total 972
전체방문 : 1,294,395
오늘방문 : 993
어제방문 : 3956
전체글등록 : 8,369
오늘글등록 : 0
전체답변글 : 39
댓글및쪽글 : 111,040
  main news
조행기
다른 분을 위해서 로드,릴,라인,채비,액션을 알려 주세요.
낚금지역이나 보팅시 구명조끼 미착용 사진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정석경(정석경)
작성일 2009-06-18 00:15
분 류 도보
ㆍ추천: 80  ㆍ조회: 736      
17일 나홀로 외로운(?) 청도 조행기
  • 장소 :  청도
  • 시간 :  오전 6시~ 10시 30분
  • 상황 :   날씨 좋은 바람 쌀랑쌀랑
  • 로드/릴/라인 :  지루미스sjr720 +트윈파워 2000 서민카본라인 썬배이직 5lb, 카이만 m+알파스 보라돌이 서민카본 10lb
  • 주 채비&액션 :  와키( 안티 와키?), 지그와키, 노싱커
  •  

    원래 새벽 4시에 출발할려고 했으나 역시나 혼자 출조하게되면 늦어 지더군요..
     
    알람 울리고도 한참 갈지 말지 고민했습니다 ^^; ..
     
    6시경에 청도에 도착  유등교부터 쭉 내려가면서 봤지만
     
    청태와 부유물이 다 떠올라 던질곳이 없더군요..
     
    그래서 하류로 쭉 ~ 내려가 도깨비에서 시작 했습니다.
     
    상황이 상류보다 좋고 밑걸림도 적은편이라 낚시하기 편한 곳입니다..
     
    어베 새로 장만한 허벅지까지 오는 장화를 신고 낚시 시작 했습니다..
     
    간간이 연안에 분포해 있는 수초지대를 먼저 공략을 했습니다..
     
    수초위에 버징을 시도하는데 아래서 일어나는 물결이 심상치 안터군요
     
    3번째 캐스팅때 수초끝에서 살짝 기다리는 순간 ~ 퍽
     
     
    49cm 1.8kg
    올해 저의 최대어 입니다 ^^ ( 아깝다 5짜 ㅡ.ㅡ;)
     
    이때 순간 밀려오는 외로움... 멋있게 사진찍어 줄사람도 없고 ㅡ.ㅡ;
     
    친구 흑룡에게  엽장 포토 폰메일 한통 날리고 ㅋㅋㅋ
     
    다시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주로 낚이는 싸이즈
     
     
    3짜 초중반대 입니다.  하지만 청도천 배스 힘이 좋습니다..
     
    히트시킬때마다 4짜일것같은 느낌 ! ~ ^^
     
    대부분  안티와키(?)에 올라왔습니다..
     
    달달달 거리는 액션에는 3짜가 주로 올라 왔고
     
    케스팅후 기다린후 쌀짝 끌어주는 액션에는
     
    이런 놈들이 히트 되더군요 ^^
     
    43cm 입니다..
    스피닝릴에 로드액션이 맥라이트,  서민 카본라인 선베이직 5lb 라인을 사용합니다..
     
    5lb가 약하다고하지만 히트시킨후 릴 드랙을 조절하면서 잡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특히 드랙이 풀리는 소리 따따따따따~ ^^
     
    이후 고속도로 다리에서 보까지 내려 가면서 치고 나갔습니다..
     
    그리고  3번째 4짜 지그와키에 나옵니다..
     
    45cm 입니다..
    주로 주력으로 사용하는 스왐프에 오링을끼워 사용하며
     
    지그바늘은 다른 분들이 사용하는거랑 다르죠 ~ ^^
     
    지그헤드모양이 구 가아닌 길쭉하게 생긴겁니다..
     
    바로 튜브웜용 지그 입니다. 1/16 온스 입니다..
     
    라운드형보다 장애물 회피력이 더 좋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잡은 4짜 입니다.
     
    연안에 육초가 살짝 보이길레 캐스팅후 폴링때 히트 시킨 놈입니다 ^^
     
    생각없이 사진만찍다가 길이를 측정 못했군요 ^^:
     
    대략 4짜 후반은 ~ ㅋㅋ
     
    이놈을 마지막으로 다음 낚시를 편하게 가기위해 와이프와 약속한 시간에 늦지않기 위해 서둘러
     
    차에 올랐습니다..
     
    3짜 포함해서 23마리 까지 세다가 포기 했습니다 ..  ^^;
     
    오늘의 히트체비 입니다.
    와키웜에 4mm황동비드2개입니다 이름하야 안티와키??(그냥제가 붙인 이름입니다)
    저와키웜은 비중이 낮아 폴링속도가 느리지만 양끝 바이브레이션이 좋아 즐겨사용합니다.
     
     
    그리고 2번째 체비입니다
    노싱커로 뎁스처럼 생겼을뿐 뎁스아더 아닙니다 ㅋ(조과는 뎁스 저리 가라 입니다 ㅋ )
    한봉에 3000원 10마리 들었습니다 ^^
     
    울 아들이 디카 lcd창를 고장내는 바람에 옛날 필름카메라처럼 사진찍고 집에와서 컴터로 확인하니
     
    그래도 잘나와서 다행이네요 ^^
     
    이상으로 레드배스에서 첨으로 쓰는 조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다들 어딜가든 대박 나세요 ~ ^^
     
    ps)배스 지느러미에 찔려 보신분 있으신가요?
    마지막 배스 사진찍을때 날뛰길레 잡을려다가 손바닥에 찔렸는데
    벌것게 붓고 아직도 통증이 장난이 아니네요 ..
    혹시 이거..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bass man이  


    ...
    이름아이콘 오짜배서
    2009-06-18 00:23
    회원사진
    `정석경` 님이 선택한 답글 입니다.
    완전대박입니다... 우.......와........ 저런 빵 올해 몇놈 못잡았는데..
    하루에 와........... 대단하십니다... 저도 안티와끼 보팅때 씀니다.. 다만 님과다른게 있다면..
    스톱바로 비드와 웜 사이를 조절하지요.. 안하니까.. 비드가 넘 빨리 떨어져서리..
    뎁스아더처럼 생긴웜 저도 있는데.. 작아서.. 베이트용으론 쓰기엔.. 다운샷 텍사스 이런것 밖에
    없어서... 그냥 두고만 있는데.. 무리해서 라도 써봐야 겠네요.. 오랜만에 진정한 대박 조행기였던것 같습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정석경 스톱바^^ 저도 사용해봤습니다 나름 캐놀라이나리그 변형시킨다고 사용해봤는데 청태가 스톱바에 끼는것이 귀찮아 그냥 사용중입니다 ^^
    오짜배서님 주말새벽에 시간되신다니 함 연락드리겠습니다 ^^
    6/18 08:37
    오짜배서 감사합니다.. 꼭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이번주 말고 다음주 토요일은 하루종일 되고요.. 일요일은 아마 오전만 될듯합니다.. 6/18 22:42
       
    이름아이콘 델타배스
    2009-06-18 01:05
    회원사진
    `정석경` 님이 선택한 답글 입니다.
    고생 하셨어요...
    부지런한자가 많이 잡네요....
    정석경 부지런하긴요.. 운이 좋았을 뿐입니다 ~ ㅋ 6/18 08:39
       
    이름아이콘 연어
    2009-06-18 01:07
    회원사진
    `정석경` 님이 선택한 답글 입니다.
    배스맨... ㅎㅎ^^~

    4짜가 수두룩 하네요^^ 달리고 싶게 만드는 조행기 ,

    잘봤습니다.
    정석경 배스맨은 안되더군요 ..ㅋㅋ
    찔린곳이 퍼렇게 변하고 통증이 가시질 안네요 ㅡ.ㅡ;
    왼쪽팔이 시려 오는 것 같기도하고 ㅋㅋ
    6/18 08:59
    연어 어... 영화랑 같은 증세인데..
    혹시 안경도 벗으시고 몸에 근육도 생기신건 아닌가요.. ㅎㅎ^^;
    많이 아프시면 병원으로..~
    6/18 10:39
       
    이름아이콘 쪼깬한배스
    2009-06-18 07:13
    워..대박입니다!~

    빵이장난아니네요..ㅎㅎ5짜 안돼서 아쉽네요..쩝..ㅋㅋㅋ

    손맛추카드립니다!~ㅋ
    정석경 언제 5짜 잡아보나 싶습니다 ^^; 6/18 09:01
       
    이름아이콘 고운모래
    2009-06-18 08:33
    회원사진
    덩치 배스들 많이 잡으셨습니다.
    부럽고... 배도 아프지만...
    축하드립니다.
    정석경 감사합니다.. 배아파 하지마세요 ~ ^^
    앞으로 저런조행이 가능할까 싶습니다 ^^;;
    6/18 09:36
       
    이름아이콘 코만도
    2009-06-18 08:44
    저두 얼마전 청도천 다녀왔는데 엉뚱한곳만 찌지고 다녔나보네요
    손맛추카드립니다
    정석경 코만도님은 실력이 좋으셔서 아무데나 찌져도 잘나올것 같은데요 ^^ 6/18 09:36
       
    이름아이콘 노가다 
    2009-06-18 09:09
    회원사진
    손맛 축하드립니다^^
    저도 같은 웜 사용하는데 전 언제쯤에나 그쿰 많이 잡아 볼런지....
    아뭏튼 부러울 따름이군요.
    정석경 평일 새벽출조하시면 아무웜이나 잘먹을겁니다 ^^ 6/18 09:42
       
    이름아이콘 고스트
    2009-06-18 10:14
    회원사진
    머니머니해도 여럿 가서....옆사람 염장지르는 재미가...묘미 인데요,...
    물론..저는..염장을 받는 쪽입니다.......
    다른분이 동행하셨으면..기쁨이 두배가 되었을거 같네요....

    전투복에....목장갑......의 포스가.....후덜덜 합니다....
    큰 조과!~~감축드립니다...
    정석경 그러게요.. 그래서 혼자 가기 더 싫은것도 있는거 같습니다 ^^
    글고 전투복은 아니구요 .. 얼룩무늬 토시입니다 ^^
    (예전 전투복입어보니 살이쪄서 안들어 가더군요 ㅡㅡ;;)
    6/18 10:46
       
    이름아이콘 풀포지션™
    2009-06-18 11:12
    회원사진
    손맛 ㅊㅋ드립니다!!

    청도천에 버징할만한 곳은 없던가요??

    버징 하고 시포요!ㅋㅋㅋㅋㅋ
    정석경 저곳에는 버징할만한데가 정해져 있습니다
    연안에 가로세로 2m~ 3m 크기로 수초가 발달되어 있구요
    이런 수초지대가 4군대 정도 있습니다. ^^
    6/18 13:37
       
    이름아이콘 로드:온라인
    2009-06-18 11:22
    회원사진
    뎁스 저리가라 완전 탐나는군요
    4짜 전후로 무수히 많은 손맛
    부럽기만 합니다 손맛 축하 드려요 ^^
    정석경 저 웜 대구에 있는 코*낚시에 있습니다 ^^
    한번 사용해 보세요 ~ ^^
    로드님도 평일에 출조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아마 저보다 더 많이 잡으실거요 ~ ^^
    6/18 13:39
       
    이름아이콘 박진헌프로
    2009-06-18 11:29
    회원사진
    배스 사이즈들이 좋습니다.
    조행기도 깔끔 하니 보기 좋습니다.^*^
    정석경 오랜만에 조행에 좋은 사이즈들이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
    조행기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6/18 13:40
       
    이름아이콘 스파이더 
    2009-06-18 12:56
    회원사진
    청도에서 잡히는 평균사이즈가 아닌데요..ㅋㅋ

    손맛좋앗겟습니다..ㅋ
    정석경 저도 청도에서는 그닥 좋은사이즈를 못잡았는데
    이날 이후로 청도가 더 좋아진것 같습니다 ^^
    6/18 14:30
       
    이름아이콘 자연인:감사
    2009-06-18 13:19
    회원사진
    이정도 나와준다면...
    외롭지 않죠.
    배스랑 마이 만나는데 외로울 기회도 없겠는데요..
    정석경 그래서 제목에 (?) 넣었습니다.. ^^;;
    6/18 14:31
       
    이름아이콘 유수 
    2009-06-18 14:17
    회원캐릭터
    결국 혼자 가셨군요.
    손맛 실컷 보시구~
    부럽네요.^^
    정석경 혼자 간 덕분에 저기있는 배스 손맛 다 본것 같습니다 ^^ 6/18 14:32
       
    이름아이콘 흑룡
    2009-06-18 17:16
    회원사진
    염장 사진 잘 받았다.. ㅡㅡ; 운이 조았 것지 머   ㅋㅋ 혼자 하니 사진 찍어줄사람 읍제..;

    나도 그게 잴 아쉽더라.. 큰넘 잡아도 봐주는 사람도 읍고 ... 근대 많이 가면 큰넘 들 잘 안나오드라. ^^

    오랜만에 손맛 제대로 봤것군 나도 그전날 5짜 버금가는 힘 쓰는넘으로 한넘 올릿는대 사진 보낼걸 우씨 ㅡㅡ;
    정석경 염장사진 보내라 ㅋㅋ 이러다가 염장사진 베틀하는거 아니가 ㅋㅋ 6/18 23:11
       
    이름아이콘 스티브
    2009-06-18 18:13
    회원사진
    아니 이게 무슨 짓이옵니까,,,아,,눈물납니다,,,
    정석경 눈물나게 해서 죄송합니다 ~ ^^ㅋ 6/18 23:11
       
    이름아이콘 하얀일
    2009-06-18 18:49
    회원사진
    손맛축하드립니다^^
    정석경 감사합니다 ~ ^^ 6/18 23:12
       
    이름아이콘 라이언
    2009-06-18 19:48
    회원사진
    멋진 조행기입니다..손맛축하 드려요..도깨비한의원 가보고싶은곳중 하나입니다
    정석경 청도에 오시면 꼭와보세요 .. ^^ 6/18 23:13
       
    이름아이콘 사쿠라
    2009-06-18 20:08
    회원사진
    어라..... 이놈의 청도 배스들은 사람 가려가며 잡혀주나? ㅎㅎ 제가 잡으면 이짜도 안되는 일짜들.... 남들이 잡으면 빵조은 4짜나 3짜......ㅎㅎ 억울해서 이제 청도 안가.....ㅎㅎㅎㅎㅎㅎ     손맛 무지무지 축하드려요. 정석경님 땜시 이제 청도 안갑니다. 청도한테 삐졌습니다. ^^; 아님 다음에 가실때 살짝 연락 주세요. ㅋㅋㅋㅋㅋ
    49센티 ...... 그냥 오짭니다. 빵이 조은데.....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오짜에 한표.ㅋㅋ
    정석경 저도 한동안 청도에 삐져있었습니다 ~ ^^ 6/18 23:14
       
    이름아이콘 울트라
    2009-06-18 22:53
    회원사진
    이상하네요 같은데 가도 전 그렇게 많이 못잡는데TT 감축드립니다
    정석경 담에 같이 가요
    누가누가 더 못잡나 하면 제가 이길겁니다 ㅋㅋ ^^
    6/18 23:16
       
    이름아이콘 배스물어
    2009-06-18 23:42
    대박...^^
    손맛 축하드립니다...
    배스맨이 되셨는지 궁굼합니다 ^^
    정석경 다행히(?) 배스맨은 안되었습니다 ~ ^^ㅋ 6/19 10:07
       
    이름아이콘 동네프로 
    2009-06-18 23:59
    대박   축하해요   부럽다
    정석경 부러워 하지마세요 동네프로님도 대박 나실거요~ ^^ 6/19 10:08
       
    이름아이콘 홀리피션맨
    2009-06-19 00:00
    회원사진
    손맛축하드립니다  ^^ 새벽에 저기 꼭가보겠습니다 ㅎㅎ
    정석경 꼭 가셔서 손맛 보시기 바랍니다 ^^ 6/19 10:08
       
    이름아이콘 도라에몽
    2009-06-19 01:07
    회원사진
    빵좋고 마리수 좋고
    손맛은 말할것도 없겠고
    조행기도 깔끔하니~~~
    최고입니다^^
    정석경 그래도 도라에몽님 마리수는 못따라 갈것 같습니다 ~ ^^ 6/19 10:09
       
    이름아이콘 오아시스
    2009-06-19 01:30
    회원사진
    배스맨이 되면 수영을 자유자재로 할 수가 있을까요? ㅋㅋ
    전부다 빵이며 사이즈며~ 장난아니네요 ㅋㅋ 어복이 대단하십니다` 부럽네요~
    손맛 축하드립니다 ^ㅡ^
    정석경 배스맨이 되면 땅바닥에 버려져 죽어가는 배스들을 구해내겠죠 ^^ㅋ
    6/19 10:10
       
    이름아이콘 이상규챌린져 
    2009-06-19 02:23
    회원사진
    청도 서서히 그리워지네요. 작년엔 모모랑 할랑이님과 동네 산책하듯 자주갔었는데 ㅠ.ㅠ
    튼실한 배스 구경에 손맛까정 완전 축하드립니다.
    정석경 그리워지시면 다시 청도로 달리세요 ~ ^^ 6/19 10:11
       
     
      0
    3590
    FILE #1 .
    FILE #2 .
    FILE #3 .
    FILE #4 .
    FILE #5 .
    FILE #6 .
    FILE #7 .
    FILE #8 .
    FILE #9 .
    FILE #10 .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2183
    도보 6월정출앨범(1) [25]+20 스티브 2009-06-21 951 88
    2182
    보팅 안동번개....(배스는 일찍도 피서를 가나벼...ㅠㅠ) [16]+17 노가다  2009-07-06 910 80
    2181
    도보 17일 나홀로 외로운(?) 청도 조행기 [26]+28 정석경 2009-06-18 736 80
    2180
    도보 청도 물 상황.. [19]+19 연어 2009-07-31 638 75
    2179
    도보 @ 푸~훗~^^ 너 나 좋아하는구나~~ㅋㅋㅋ @ [12]+12 도라에몽 2009-07-03 567 75
    2178
    도보 2009/6/21 6월 정출 (밀양 유천) - 동영상 [9]+1 Neo 2009-06-27 597 75
    2177
    도보 꽃밭 극복하다 [16]+14 오짜배서 2009-06-14 593 75
    2176
    보팅 우리 가족 안동 보팅 [17]+17 이상규챌린져  2009-07-01 573 72
    2175
    도보 다시찾은 청도 [17]+17 배스물어 2009-07-14 918 71
    2174
    보팅 일요일 안동 보팅 [15]+14 이상규챌린져  2009-07-01 580 70
    1234567891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