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정출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회원등록 비번분실
Home Intro
2013년 스폰서
지역 낚시용품점
초빙강사 블로그

오늘 생일자 이달 Point 지역별
태이라 9/27 +  
cache update : 120 minute


회 원 수 : ToDay 0,Total 971
전체방문 : 1,126,389
오늘방문 : 36
어제방문 : 43
전체글등록 : 8,369
오늘글등록 : 0
전체답변글 : 39
댓글및쪽글 : 111,040
  main news
조행기
다른 분을 위해서 로드,릴,라인,채비,액션을 알려 주세요.
낚금지역이나 보팅시 구명조끼 미착용 사진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배스물어(손제욱)
작성일 2009-07-06 05:00
분 류 도보
ㆍ추천: 62  ㆍ조회: 656      
장마져도 청도천은 끄떡이 없네요.^^
  • 장소 : 청도천
  • 시간 : 오후 6시~9시
  • 상황 : 대체로 흐림
  • 로드/릴/라인 : 루비나/올드보이, 실버맥스/허리케인
  • 주 채비&액션 : 노싱커, 텍사스리그, 스피너베이트, 펜슬베이트 // 릴링과 트위칭 엔 스테이
  •  
    사진은 많이 찍는데 빨리 낚시하고싶은 마음에 지대로 못찍고 또 조행기 올리려니 넘 허접하고 하고
    그래서 매번 미루다가 새벽에 잠도 안오고 해서 한번 올려보네요..
     
     
     
    귀차니즘 때문에 다는 못찍고 작은넘은 작아서 안찍고.. 그랬네요..평균 사이즈는
    30초반에서 45까지 나오더라구요.(밤이라 사진이 없습니다.ㅎㅎ)
    같이간 친구가 4짜를 연이여 두마리 잡아올리더군요.
    (내가 가르쳐 줬는데...ㅡㅡㅋ)
     
    청도천...
    비가 많이 왔지만 조과가 좋더라구요. 포인트만 잘 찾는다면 한자리에서 4~7수식도
    나오더라구요... 더블힛트도 2번이나 되고...이날 친구랑 총 20수는 넘게 한거 같습니다...
    물론 오신분들이 많아서 접근이 용이한 곳은 많이 분비더라구요
    오히려 좀 고생스럽더라도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을 노린것이 손맛을 많이 봤습니다.
    두번이나 라인이 터지는 상황이 연출되어서 살짝 흥분도 했는데 또 그런 약간은
    아쉬운 점이 낚시의 묘미 아닌가 생각하네요 ^^
     
     
     



    이름아이콘 오짜배서
    2009-07-06 07:33
    회원사진
    청도쪽은 상황이 좋은것 같네요,, 다행입니다..다음엔 저도 손맛보러 청도 가야겠네요..
    손맛 축하드립니다.
    배스물어 네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요즘 좀 자주 가는편입니다.ㅎㅎ 7/7 00:42
       
    이름아이콘 풀포지션™
    2009-07-06 09:52
    회원사진
    손맛 ㅊㅋ드립니다!

    토요일날은 청도 들렀는데~흙탕물이라~입질도 없공.

    물론 제 내공이 부족 하겠지만~

    그래서~부야지서 잔챙이 2수 하고 철수 했다는~ㅜㅜ
    배스물어 흙탕물인곳도 있고 유속이 빨라서 오히려 물이 깨끗해 진곳도 있더라구요. 부야지... 거긴 지금쯤이면 또 날파리들이 판을 치겠군요. 생각하기 싫은 곳..^^ 어떤가요? 부야지?..ㅎㅎ 7/7 00:44
       
    이름아이콘 백미르 
    2009-07-06 13:54
    회원사진
    청도 45자급이라 손맛 좋으셨겠는데요 ^^

    라인 터지게 만든 배식이가 아직은 부끄러워 그런가봅니다.

    조만간 꽃단장해서 인사드릴것 같은데요 ...축하드립니다 ^^
    배스물어 네..ㅜㅜ.. 요즘 같으면 힘에 부쳐도 잘 달래서 얼굴만 싹짝 보고
    다시 돌려보내줄 수 있는데 말이죠.. 꼭 보고말껍니다.ㅎ
    7/7 00:45
       
    이름아이콘 노가다 
    2009-07-06 16:36
    회원사진
    청도쪽은 다른 분들께는 여전 하군요^^
    손맛 축하드립니다~~~
    배스물어 네.. 감사합니다.^^ 7/7 00:45
       
    이름아이콘 배스
    2009-07-06 17:42
    회원사진
    다들 청도에서 잘 끄집어내시네요..
    손맛축하드립니다 ^^
    배스물어 ㅎㅎ 눈먼 배스들이 좀 있네요 ^^ 7/7 00:45
       
    이름아이콘 라이언
    2009-07-06 20:49
    회원사진
    역시청도는 살아있군요..
    손맛추카드립니다
    배스물어 네..오늘도 살아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7/7 02:51
       
    이름아이콘 사쿠라
    2009-07-06 21:41
    회원사진
    이 조행기 보고 조만간 오짜랑 청도 급 땡기네요. 손맛 보신것 축하드려요. 저도 이번에  청도가면 제발 4짜 해야 할낀데..... 제발 이짜나 일짜들은 저리 가거라.....ㅋㅋ
    오짜배서 큰놈이면 좋고.. 작아도 좋고.. 뭐 입질이라도 해줘서 올라오면 좋지요..ㅋㅋ 욕심을버려야 됩니다. 어제 보이소.. 잔챙이라도 입질 오는데 있었음 덜 지겨웠을긴데.. ㅋㅋ 7/6 22:57
    배스물어 청도 의외로 4짜 좀 되는것 같네요 오늘도 잠시 다녀왔는데...오늘도 4짜 1~2(한마린 자로 안재어봐서..ㅎㅎ)했네요.. 갠적으로 이짜나 일짜도 재밌다고 생각됩니다..입질을 즐기는 것도 좋던데요 ^^ 7/7 00:47
       
    이름아이콘 도라에몽
    2009-07-07 01:56
    회원사진
    역시 청도천 입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배스물어 네..역시라는 말이 맞습니다.^^ 7/7 02:51
       
    이름아이콘 하얀일
    2009-07-07 16:58
    회원사진
    손맛축하드립니다^^
    배스물어 감사합니다..^^ 7/7 22:18
       
    이름아이콘 동네프로 
    2009-07-09 23:54
    손맛축하해요^^
       
     
      0
    3590
    FILE #1 .
    FILE #2 .
    FILE #3 .
    FILE #4 .
    FILE #5 .
    FILE #6 .
    FILE #7 .
    FILE #8 .
    FILE #9 .
    FILE #10 .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2173
    도보 기대하지 말고 보세요....^^ [19]+20 오짜배서 2009-06-15 683 70
    2172
    도보 4쿼터...(청도에서 밀양까지...) [20]+20 오짜배서 2009-06-13 697 70
    2171
    보팅 오랜만에 하빈지 입니다. [21]+24 오짜배서 2009-06-11 756 70
    2170
    도보 가죽정교 갔다왔습니다... [8]+11 오짜배서 2009-06-14 609 69
    2169
    도보 2009/5/30 다시 찾은 청도... [20]+1 Neo 2009-06-03 1277 65
    2168
    도보 장마져도 청도천은 끄떡이 없네요.^^ [10]+10 배스물어 2009-07-06 656 62
    2167
    도보 7월 둘째주 번개늪 조행 [17]+1 아리스 2009-07-08 550 61
    2166
    도보 청도천 대박 조행기~★☆ [34]+1 포퍼사랑 2009-05-30 981 61
    2165
    보팅 상실감 뒤 안도에 한숨 [11]+3 오짜배서 2009-07-25 596 60
    2164
    도보 달창 [18]+16 라이언 2009-07-01 752 60
    1234567891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