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정출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회원등록 비번분실
Home Intro
2013년 스폰서
지역 낚시용품점
초빙강사 블로그

오늘 생일자 이달 Point 지역별
유나 9/30 +  
不飛又不鳴 9/30 +  
cache update : 120 minute


회 원 수 : ToDay 0,Total 971
전체방문 : 1,126,618
오늘방문 : 28
어제방문 : 75
전체글등록 : 8,369
오늘글등록 : 0
전체답변글 : 39
댓글및쪽글 : 111,040
  main news
조행기
다른 분을 위해서 로드,릴,라인,채비,액션을 알려 주세요.
낚금지역이나 보팅시 구명조끼 미착용 사진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세아랑(장태용)
작성일 2009-07-18 10:40
ㆍ추천: 200  ㆍ조회: 729      
번지없는 창녕저수지
  • 장소 : 창녕권
  • 시간 : 우리가 즐겨하는 시간 새벽4시~8시까지
  • 상황 : 바람 솔솔~
  • 로드/릴/라인 :  S / 5lb
  • 주 채비&액션 : 지그헤드 1/16 + ZOOM C
  •  
    오늘 새벽2시쯤에 일어나 잠도 아니옵니다.
    어제 친구녀석가게 가서 물회 한사발 먹어면서 내일 OK...?? 콜을 주는군요~~
    새벽3시쯤에 전화를 걸어....ㅋㅋㅋ
    델구 나갑니다.
    어디로....간만에 창녕권을 휘접고 싶어서
    새벽 고속도로를 가로 지르면서 도착한곳은 정말 이름도 모르는 소류지...
    개구리밥으로 덮어져 있어 대물이 있을것이라 생각하고...한바퀴를 도는데 웬지모르게
    배스: 나 여기 있어요~~

    던져봅니다.
    어라 너무 입질이 미약합니다.
    순간 달달달 모드로 들어갑니다...
    바로 드렉이 째지는 소리 찌이이이익~~~~~~~~
    이런넘이 올라 오네요~
     
     
     
    우헤헤헤~~
    간만에 힘쓰는 넘을 만났습니다.비린내는 맡아보고 음~~~~~저아저아
    친구도 같은 자리 캐스팅해봅니다.
    원래 잡은곳에서 5마리는 기본적으로 뽑는것으로 아셔야 합니다.
     
     
     
    이곳에서 서로 몇수더 하고...다른곳으로 이동하여 봅니다.
    원래 아무도 없는 그런곳을 좋아하다 보니 눈에 또 이름모를 저수지가 보이네요~
    1타1수 그런곳이 정말 존재 하더군요...
    30~40수 했는것 같네요.. 너도 그정도 잡았지?? 친구야~~??
    사이즈는 연경지 사이즈  8시까지 서로 희희낙낙 거리면서 엄지손가락에 훈장도 생기고
    하여 대구로 돌아옵니다.
     
    매번 느끼는것이지만 조행기 잘적는 분들 보면 부러워요.
    간만에 적는 조행 사진으로나마 만족하여야 겠습니다.
     
    내일 정출지에서 뵙겠습니다.


    항상 즐길줄 알고
    배풀줄도 알고
    그리고
    항상 이해하면서 사랑하면서 ^^....
    이름아이콘 로드:온라인
    2009-07-18 11:45
    회원사진
    형님 뭐입니까? ~~
    세아랑 비공개 잖아....
    글 작성중인데 들어오면 어케 하누...-_-;;
    7/18 11:50
       
    이름아이콘 심봤다(박의근) 
    2009-07-18 12:18
    회원사진
    잘다니십니다. 새벽이고 낮이고...한번 같이 가재니깐
       
    이름아이콘 오짜배서
    2009-07-18 12:34
    회원사진
    제가 본것중 세아랑님이 잡으신배스중 가장 큰놈 갔습니다..ㅋㅋ
    새벽에 그렇게 일어나서 다니시는 열정 정말로 대단하십니다.
    조행기도 이만하면 됩니다.ㅋㅋ 더 잘 쓰시면 ,,  경쟁자가 늘뿐입니다..^^
    추천점수 많이 드릴께요.. 조행긴 이정도로만...ㅋㅋ
       
    이름아이콘 배스
    2009-07-18 13:21
    회원사진
    이야 행님 저는 안델꼬 가고요 ㅠㅠ
    혼자 큰거 만이잡으셨네요 ㅋㅋ
    추카추카 ㅋ 정출날봐요!~ 오늘또 낚시갓다왓더니
    낼까지 정출가면 피곤에 쩔겟으요 ㅋ
    안전운전~안전운전~ 흐흐흐
       
    이름아이콘 도라에몽
    2009-07-18 15:12
    회원사진
    이른새벽에 출조하신 보람이 있으셨군요~~
    불타는 열정이 부럽습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이름아이콘 로드:온라인
    2009-07-18 16:17
    회원사진
    형님 더 궁금해지는데요 쪽지 보내면
    갈켜 줍니까? ^.,^!
    도림 세아랑님 쪽지 오면 포워딩.. 7/18 18:07
       
    이름아이콘 마야군
    2009-07-18 18:32
    여기는 어딥니까? ㅎㅎ +_+
    세아랑 저도 몰라요....지나가다가 들린곳입니다. 7/18 19:00
       
    이름아이콘 유세옥
    2009-07-18 20:02
    회원사진
    조행기 잘 쓰는구만은...
    역시  각을 잘잡아야 2짜도 3짜..4짜 되는구만....

    새벽장도 보고..
    점심장도 보고..
    초저녁장 꺼정 보고...
    장을 너무 많이 봐서 손가락이 쓰라리.....
    세아랑 엄지손가락 훈장 아직도 있네...솔솔내음...비린내 내음.ㅋㅋㅋ 7/18 21:55
       
    이름아이콘 동네프로 
    2009-07-18 20:48
    축하해요^^^^
       
    이름아이콘 이상규챌린져 
    2009-07-18 21:36
    회원사진
    새벽운동치고는 너무 과하신것같습니다..남들보다 부지런해야 해낼수 있겟죠..손맛 축하드립니다.
       
    이름아이콘 태야
    2009-07-18 23:50
    회원사진
    히야~ 부럽네요 저도 이름 모를 저수지 하나 발굴 해야 하는데...^^
       
    이름아이콘 태야
    2009-07-18 23:51
    회원사진
    아하 나 저기 어딘지 대충 감이 오네요....^^ 제가 창녕이 고향이라 저 뒤에 보이는 건물 오호~
    잘함 찾을 수 있겠는데요...^^
       
    이름아이콘 사쿠라
    2009-07-19 00:58
    회원사진
    이야~~~ 세아형님도 큰놈 잡을수 있네요.ㅋㅋ
    개인 최고 기록 맞지요.ㅋㅋㅋㅋㅋㅋ^^;
    손맛 보신것 축하드리고요, 그시간대면 저 가게 마치고 같이 갈수 있는디....
    그럼 제가 해물라면 끓여줄수도 있는디......ㅋㅋ
    형님 축하드리고요, 좀있다가 뵈요.^^*
       
    이름아이콘 배스물어
    2009-07-19 02:05
    축하드립니다...이름모를 ... 그런곳 좋네요 ^^
       
    이름아이콘 하얀일
    2009-07-19 14:34
    회원사진
    형님 대물인대요^^
       
    이름아이콘 신배서
    2009-07-19 16:38
    회원캐릭터
    어라   제법 큰놈 잡으셨네요..나도   새벽조인데    언제함 연락주삼....
       
    이름아이콘 라이언
    2009-07-20 21:04
    회원사진
    사이즈 좋습니다..
    어딘지는 모르지만 손이 안탓니 봅니다..
    손맛추카드립니다
       
     
      0
    3590
    FILE #1 .
    FILE #2 .
    FILE #3 .
    FILE #4 .
    FILE #5 .
    FILE #6 .
    FILE #7 .
    FILE #8 .
    FILE #9 .
    FILE #10 .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2243
    도보 창녕권 소류지 새벽짬낚시 [21]+24 세아랑 2009-08-08 1004 280
    2242
    보팅 하빈지.. 이제 실력이 나옵니다..ㅋㅋ [18]+20 오짜배서 2009-06-26 1045 220
    2241
    도보 레드배스 시조회 겸 정출사진 모음 [17]+18 세아랑 2009-05-18 1240 210
    2240
    번지없는 창녕저수지 [17]+4 세아랑 2009-07-18 729 200
    2239
    도보 새벽낙동강 [14]+14 세아랑 2009-06-14 693 160
    2238
    도보 6월정출 마지막앨범 [21]+11 스티브 2009-06-24 1016 151
    2237
    도보 11월 납회 - 이모저모 [13]+16 세아랑 2012-11-19 1049 150
    2236
    보팅 내맘대로 리그[문천지]-3탄 [17]+1 세아랑 2012-04-30 748 150
    2235
    도보 창녕-물땡지(11월17일) [19]+24 세아랑 2010-11-18 805 150
    2234
    도보 1시간에 대박 [19]+21 모모:행사 2010-10-05 929 150
    1234567891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