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정출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회원등록 비번분실
Home Intro
2013년 스폰서
지역 낚시용품점
초빙강사 블로그

오늘 생일자 이달 Point 지역별
cache update : 120 minute


회 원 수 : ToDay 0,Total 971
전체방문 : 146,521
오늘방문 : 9
어제방문 : 2
전체글등록 : 8,369
오늘글등록 : 0
전체답변글 : 39
댓글및쪽글 : 111,040
 kkkstatus
포인트 조황 정보
제목에 간단한 조황정보를 적어 주시고
본문에는 사진등을 올려 주세요
작성자 델타배스(성여산)
작성일 2013-03-11 (월) 11:29
분 류 조황소식
ㆍ추천: 10  ㆍ조회: 1471      
IP: 175.xxx.203
반야월 신지
   
 
 
 
 
  

요즘 공사중인곳입니다.
사이즈는 주로 잔챙이가 나오고 생각보다 힘이 좋습니다.
이제 저수지도 나오기 시작 하네요~~~
  
 
 
 


행복합시다
이름아이콘 커플꺽지
2013-03-11 13:34
회원사진
신지 어딜 고쳤지....공사를 어딜 했을까나...^&^
   
이름아이콘 울트라
2013-03-11 14:19
회원사진
첫번째사진은;;;;  일반인 같은데^^???
   
이름아이콘 신혜아빠
2013-03-11 14:29
회원사진
ㅋㅋㅋ코요테 신지.....형님센스쟁이시네요~~~
   
이름아이콘 신혜아빠
2013-03-11 14:30
회원사진
《Re》신혜아빠 님 ,
아닌가????
델타배스 맞다...코요테/// 3/11 14:55
   
이름아이콘 스파이더 
2013-03-11 14:30
회원사진
신지가 반야월에... 서식??

채비는 뭘로..~~? ^^
오니기리 열에님이 출조후 3일이 지나야 활성도가 좋습니다.ㅎㅎ 3/11 15:55
내안의그녀 채비는 명품백 하나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ㅎㅎ 3/12 07:44
킬러 비드 대신 다이아반지로.. 아아닙니다 ㅠㅠ 3/12 10:44
열에한번 밑밥은 김종민으로...
아니~ 그럼 도망 가려나?ㅎㅎㅎ
신지 수초 올라오기 전이 좋아요.
수초 올라오면 아주~ 힘든 포인트죠.^^
3/13 00:51
   
 
  0
3500
FILE #1 .
FILE #2 .
FILE #3 .
FILE #4 .
FILE #5 .
FILE #6 .
FILE #7 .
FILE #8 .
FILE #9 .
FILE #10 .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6 2014년 저도 시작합니다~ ^^ [6]+2 메카  2014-03-03 630
145 2014년 첫고기(꽃밭) [6] 도림:온라인 2014-02-22 633
144 2014년 새해 첫배스 [1]+1 연어 2014-01-01 575
143 대가대 뒷쪽 양지못 [2]+4 연어 2013-08-29 796
142 하빈지 버징&스키핑 [2] 건이랑준이 2013-06-12 1153
141 안동 주진교 인근 워킹 [2]+3 델타배스 2013-06-09 906
140 달창 물 엄청 빠졌습니다. [1]+1 메카  2013-05-23 775
139 커버낚시 포인트 발견 [2]+1 킬러 2013-05-10 920
138 소월저수지 [4]+4 세아랑 2013-05-08 742
137 조황소식 장척 보통 이정도는 잡죠(평범한 조황) [5]+2 도림:온라인 2013-03-29 1106
136 조황소식 반야월 신지 [5]+5 델타배스 2013-03-11 1471
135 조황소식 강정지 (칠엽지) [3] 델타배스 2012-07-23 1438
134 조황소식 낫질못... [5]+1 산타:운영위원 2012-07-23 1122
133 조황소식 합천 완전 힘들어요 ㅜ.ㅡ [3] 나래 2012-07-23 991
132 조황소식 번개늪 장척지 상황 [7]+2 박실장 2012-07-20 1122
131 조황소식 달창지 [8]+2 세아랑 2012-06-10 1163
12345678910